본문 바로가기

eat

분당 윤밀원 이전,추천메뉴 양곰탕,칼국수 그리고 주차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분당에서 제가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인 윤밀원 입니다. 수내동 이마트 근처에 있던 분당윤밀원이 이전해서 정자동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아쉬운 건 주차 문제는 여전히 해결못하셨더라고요. 에전에 있던 곳도 주차가 되지 않아 길가에 세우고 먹었는데.. 이번엔 그곳보다 주차가 더 안되는 듯..? (포장 전문으로 가시려고 하나?) 근데 매장 크기는 예전보다 훨씬 넓어졌습니다. 

 

날씨도 쌀쌀하고 주말아침 스크린골프를 치고 윤밀원에 다녀왔습니다.

 

더보기

분당 "윤밀원"

 

 

 

 

 

 

 

 

 

 

분당 윤밀원 예전보다 매장 사이즈가 배로 늘어난 거 같네요. 하지만 해결되지 않은 주차문제가 아쉽네요.

11시 반에 오픈이라 아침 먹기는 좀 늦고 아점이나 점심 먹으러 가기 좋아요. 저녁에는 양무 침,족발 등에 소주한잔 하기 좋은곳이구요. 에전에는 위치가 애매해서 술마시기가 애매했는데 이전하고 집과 조금 가까워져서 매장 방문하여 소주에 양무침 괜찮을 것 같네요. 

 

 

 

 

 

 

 

분당 윤밀원 여름이면 평양냉면이 핫한곳입니다. 제가 평양냉면 여기저기 먹어봐도 여기가 가장 푸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는 생각이드네요. ( 지금 가격표를 보니 여기도 금액이 오르긴했네요) . 겨울에는 양곰탕이나 칼국수등을 많이 드십니다. 족발과 양무침은 항상 유명한 메뉴이고요. 

 

 

 

 

 

 

 

분당 윤밀원 족발을 시키지 않앗을때 나오는 찬입니다. 단무지무침은 매운칼국수를 시키면 나오는 찬이라고 하시네요. 

 

 

 

 

 

 

 

분당 윤밀원 점심시간이지만 사람이 많습니다.

 

 

 

 

 

분당 윤밀원 에서 저는 양곰탕을 주문했습니다.

족발이나 양무침을 먹지 않을 때 식사로 저는 항상 양곰탕을 주문합니다.

이 집 양곰탕이 특별한 이유는 푸짐 한양 그리고 깔끔한 맛..

다 먹을 때까지 그릇이 식지 않도록 아주 따끈하게 데워줍니다. 깨끗하게 손질된 양에 깔끔한 국물 맛.. 평양냉면, 양곰탕, 칼국수 모두 육수 베이스는 비슷한 듯합니다. 

 

 

 

 

 

 

양곰탕 하나와 매운 칼국수를 주문했습니다. 매콤하긴 하지만 자극적이지는 않은 맛의 국물... 양도 푸짐해요 

 

 

 

 

 

 

 

겨울에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신다면 분당 윤밀원 추천드립니다. 재료에 진심인 것 같은 집입니다 :)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