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ink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여수가면 항상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를 찾는데..
자꾸 새로운 신상카페들이 생기네요.
돌산쪽에 주로 바다뷰가 보이는 카페들이 많아서 그쪽으로 가는데  이번에는 검색하다보니 요즘 신상카페로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이라는곳이 주목받고 있나봐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주차장이 크지는 않지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요즘 핫한 카페 라서 주말에 오시면 많이 붐빌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평일 낮에왔는데도 사람이 많아요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밖에도 은근 포토존을 만들어놨네요 

 

 

 

 

 

아무래도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신상카페 답게 머신들도 좋아보이고...

커피내리는 분들의 전문성이 느껴지네요 ㅎㅎ

 

 

 

 

 

저희는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에서 오늘의 드립커피와 , 카페라떼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디저트도 맛있게 진열되어있어서 하나 주문해 봤어요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제가 좋아하는 뺑오쇼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여수방문했을때 꽃집에 가게됬는데 꽃집언니도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를 소개해주시더라고요

빵도 맛있고 .. 커피도 맛있고 뷰도 좋다고 단점이라면 사람이 많은거?!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역시 자리잡기가 하늘의 별따기네요.

뒷쪽에 앉아있다가 창가쪽에 자리가 나서 이동했습니다

신상카페 특징.. 자리싸움ㅋㅋ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맘에들었던 점은 커피와 디저트는 예쁜 식기에 정성스럽게 내어주십니다

 

 

 

 

빵도 맛있네요 

 

여수에 방문하신다면 전남 여수 신상카페 힐론 Hillon  꼭 들러보세요

 

 

#여수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