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강원도 바우카페에서 툇마루 흑임자라떼 웨이팅은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이번 강원도 강릉 여행에서 아무래도 이렇게 평일에 강원도에 놀러 가는 게 쉽지 않다 보니 주말에 방문했을 때 웨이팅이 길어서 가지 못했던 곳들도 가보려고 했어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툇마루 카페 가서 흑임자 라테 마셔보기였지만 대실패.. 툇마루가 휴무더라고요 2주 정도 휴무라도 문 앞에 붙어있었던 거 같아요. 일부러 찾아갔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아쉬운 대로 바우 카페에 가보았어요.


  • 바우 카페는 툇마루 사장님 어머니가 운영하시는 카페
  • 둘 다 먹어 본 사람들이 맛이 흡사하다고 함
  • 흡사할 수밖에....

 

바우 카페는 영진해변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쪽을 그렇게 지나다니고 연곡 솔향기 캠핑장에서 캠핑할 때 주문진 가는 길목에 이 카페가 있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다니..

시그니처 바우 커피 = 흑임자크림라떼 순간 포스팅하면서 내가 시그니처 메뉴를 잘못 먹은 건가 싶었다.
가격은 5500원
아메리카노,라떼 외에 커피는 잘안마시는데 여기서는 먹어봐야 할 것 같아서 시그니처 바우커 피로 2개를 주문했다.

바우 카페 내부는 아담하고 깔끔하다. 주문받으시는 분도 친절하게 먹는 법에 대해 설명해주신다.

커피를 섞거나 빨대를 사용하지 마시고 드시는 부분을 한 입씩 돌려가면서 컵 전체를 다르게 드시면 부분에 따라 다양한 맛이 나요

 

드디어 맛보는 시그니처 바우 커피 항상 툇마루를 지나갈 때마다 줄이 너무 길어서 먹어볼 용기가 안 낫는데 바우 카페에서 쉽게 먹어보게 되니 그 맛이 기대가 됐다
여행 와서 맛집도 아닌 카페에서 오랜 시간 웨이팅 할 자신이 없었다. 툇마루에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 대단..
커피는 깔끔하게 플레이팅 되어서 나왔다

맛 평가를 해보자면..
흑임자가루
연유
생크림
에스프레소 샷
캐러멜소스??
정도가 들어갔을 것이라고 혼자 추측해보았다

에스프레소 샷이 밑에 깔려있는데 이 부분이 좀 강해서 카페인에 약하신 분들은 드실 때 주의하셔야 할 것 같다
우리는 빈속에  맛있어서 거의 원샷하다시피 마셨더니 속이 살짝 쓰렸다

카페 와서 원샷하지 말라고 해도 맛있는 커피는 항상 원샷하시는 사람

주차는 해변가에 하면 된다. 주차장은 따로 없고 길거리 주차를 하면 되는 것 같다

매장 앞에 몇 대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기는 하다

카페 바우 밖에 자리가 있었으면 바다를 보면서 마실 수 있었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카페를 나왔다
시그니처 바우 커피 , 흑임자라떼 강릉 여행 중에 한번 마셔볼 만한 커피인 것 같다.


  • 툇마루 웨이팅 없이 같은맛의 시그니처 라떼를 맛볼 수 있다
  • 여행중 피로를 달달한 라떼 한잔으로 풀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