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안동 숙소 숙박 가볼만한곳 근처 깔끔한 케이스호텔 (조식무료)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드디어 안동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급으로 결정하고 간 거라서 아무 계획 없이 무계획으로 떠난 안동 여행입니다.

내륙보다는 바다 쪽을 더 좋아해서 동해나 부산 남해 쪽으로 가는 여행을 좋아하는데 계절이 계절인지라 내륙 쪽의 선선한 바람이 그리워서 다녀왔습니다. 항상 이맘떄쯤은 그래도 경북,경남쪽 여행을 한번식은 가는거 같습니다.

숙박도 가면서 정했는데 항상 내륙쪽 여행을 갈 때 고민되는 부분이 제가 좋아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호텔이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그중 깔끔한 숙소를 골라서 다녀왔습니다. 안동 쪽으로 여행을 생각보다 많이들 가시는지 안동 숙소 숙박  주말 숙박이 대부분 마감이더라고요. 

 

안동 쪽도 대형 호텔은 없고 대부분 안동 숙소 숙박이 모텔이나 깔끔한 모텔 느낌의 호텔 정도였습니다. 물론 가성비를 떠나서 금액을 좀 더 지불하면 안동 숙소 숙박을 고택 같은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곳들은 미리 예약도 해야 하고 해서 다음을 기약해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가성비 괜찮았던 안동 숙소 숙박은 케이스 호텔입니다.

 

 

 

1. 가격

가격도 주말 기준 2인 75000원이어서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 생각했습니다.

안동 숙소 숙박이 많지는 않아서 가격대가 낮은 편이 아니라서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아마 평일에는 저가격보다는 저렴합니다. 

 

2. 위치

위치는 안동에서 많이들 식사하지는 일직식당, 갈비골목, 안동찜닭, 막창 등이 모여있는 곳에서 차로 아주 가깝다 하지만 걷기는 먼 거리이니 그 점은 고려해야 한다. 시장 골목 쪽 안동 숙소 숙박 들은 좀 노후된 거 같았다. 제가 숙박한 동네는 그래도 나름 깔끔한 동네였다. 식사에 안동소주나 술 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택시를 타도 적당한 거리입니다

 

3. 호텔

안동 월영교에서 야간축제를 보고 늦은 시간 호텔에 들어왔다. 4층에 방배정을 받습니다.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 호텔 복도는 깔끔한 편입니다.

 

4. 케이스 호텔 룸 컨디션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 호텔 룸 컨디션은 방은 일단 매우 좁으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딱 있을 것만 있고 잠만 자기 좋은 사이즈와 컨디션입니다. 

침대는 딱딱하지도 않고 폭신하지도 않습니다. 적당하고 이불도 묵직해서 은근 잠이 잘 오더라고요. 아마 여행이 피곤해서 푹잔거 같습니다.

그리고 케이스 호텔 룸에는 usb 꼽는 곳이 없어서 폰 충전을 못했는데 1층 로비에 가면 타입별로 충전기를 대여해주시더라고요 그거 두 개 대여해서 잘 사용하였습니다 물론 대여료는 없습니다 

안동 숙소 숙박 티브이 뒤로 보이는 곳 커튼을 열면 창문이 있는데 건물로 막혀있습니다. 아래쪽을 내려다보면 조식 먹는 야외테이블이 보이더라고요. 다른 분들 블로그에서 봤을 때 밖뷰 인곳도 있던데 저희가 배정받은 방은 같은 호텔 뷰였습니다. 커튼은 더 이상 열지 않았고 앞 건물 엘리베이터 기다리는 곳이랑 마주 보는 뷰여서 열 수 없었습니다.

 

 

티비는 넷플릭스랑 이것저것 나오는데 티비볼 시간은 없었습니다.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 호텔 냉장고가 큼 짐 해서 맘에 들었고요. 샤워가운 기본 칫솔, 치약, 폼, 면도기, 등등 호텔은 아니고 모텔에서 주는 숙박 세트가 모두 들어있어서 저처럼 급 여행 온 사람들한테는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드라이기와 매직기도 있었는 데 사용할만한 사이즈의 드라이기와 매직기여서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 호텔 물을 6개나 주네요..

아마 여행 온 사람들이 대부분이라 가지고 다니면서 물 마시라고 저렇게 배려해주신 게 아닐까요?

화장실도 군더더기 없었습니다. 좀 좁았지만 사용하는 데는 문제없었습니다.

 

5.케이스 호텔 주차장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호텔 주차장이 좁은가 하고 처음에 들어올 때 걱정했는데 3군데가 있었습니다 건물 안에 2군데 그리고 야외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저녁에 들어올 때는 만차라서 야외에 주차하고 들어왔습니다. 거리는 가까워서 주차 걱정은 없을 듯합니다.

 

6. 케이스 호텔 조식 

생활 맥주는 케이스 호텔 앞에있습니다 감튀무료 쿠폰을 주니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케이스호텔 조식당에서 보이는 우즈 베이커리입니다

안동 숙소 숙박 케이스 호텔 조식입니다. 아주간단하게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족분들도 많이 오시는 호텔이더라고요. 조식포함으로 허기를 달랠수 있을 정도의 조식을 먹고 이동할 수 있어서 좋앗습니다. 구성도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을 정도의 조식 이였습니다. 커피는 케이스호텔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무료로 한잔을 제공합니다. 일회용 용기는 조식당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하여서 가지고 있다가 나가서 마셨습니다. 밑에 우즈베이커리 라는곳도 함께 운영중이라서 빵도 사드셔도 좋으실듯 합니다. 케이스호텔 조식에는 커피가 없어서 저는 우즈베이커리에서 무료쿠폰으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잔 테이크아웃에서 체크아웃하였습니다. 

 

 

케이스호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안동 여행 오는 가족호텔로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루정도 안동 여행에서 잠자기 나쁘지 않은 곳이라 생각 듭니다.
조식에 커피까지 제공되니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담배냄새 없는 호텔이라 괜찮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