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명동 가볼만한곳 놀거리 나이키 커스텀 모자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예전에 명동 나이키 , 나이키 서울에 가본 적이 있는데.. 그때 너무 예쁜 게 많아서 진짜 이것저것 엄청 사고 온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나이키 티셔츠, 모자, 에코백 등에 커스텀을 할 수 있는 걸 보고 온 적이 있어요.

사실 이날은 티셔츠를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나이키 기본 티셔츠에만 가능하고 티셔츠가격은 29000원이고 거기에 패치를 붙이는 형태인데 기념품으로 가지기는 좋지만 입고 세탁하기는 질이 좀 떨어지더라고요.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모자가 눈에 들어와서 나이키 커스텀 모자를 제작해본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나이키  커스텀이 가능한 기본 모자는 일단 19000원에 구매할수 있습니다.

색상은 흰색,검은색 두 가지입니다.

저는 검은색 모자를 선택했고, 여기에 이제 패치를 붙이면 됩니다. 하지만 모자에 붙일 수 있는 패치는 좀 한정적이라 아쉽네요. 

이게 모자에 붙힐 수 있는 패치라고 설명해 주셨습니다.

패치 가격은 1개당 4천 원입니다. 알파벳, 숫자 모두 동일합니다

패치를 골랐다면 그 패치를 요청하면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고 테이프로 붙이면 됩니다.

별거 아닌 거 같은데 엄청 고민이 돼서 이렇게 해보고 저렇게 해보다가 완성까지 매우 오래 걸렸습니다. 

커스텀이 생각보다 쉽지 않더군요. 제 취향은 아무래도.. 누군가가 완성해놓은 제품을 고르는 게 더 편한 거 같습니다.

그렇게 해서 직원에게 전달하고 결제한 뒤 15분 정도 완성까지 기다렸습니다.

금액은 19000+패치 = 39000원이 나왔네요

나만의 모자를 만들어볼 수 있다는데서 메리트가 있는 거 같습니다 :) 티셔츠보다는 모자가 질이 괜찮아서

잘 쓰고 다닐 것 같습니다.

만드는데 엄청 고민했지만 막상 만들고 나니 맘에 들더라 고요.

 

나이키 서울 , 나이키 명동에 가신다면 한번 만들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외국인 분들이 많이 하시더라고요. 서울 박힌 로고가 많아서 그런가 봐요.

외국인 친구 놀러 오셨다면 선물로도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