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하남스타필드 태국음식 콘타이 신세계백화점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하남 스타필드에 가면 간단하게 간식을 먹거나 식사(?)를 대충 해요 ㅎㅎ 근데 갈 때마다 뭐 먹을지 고민이더라고요.

종류도 많을 뿐더러 사람이 워낙 많아서 소문난 인기 맛집들은 웨이팅도 길고 먹기가 어려워요 ㅠㅠ 

스타필드 3층이나, 스타필드 1층 식당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신세계 백화점 쪽으로 오면 그나마 대기가 덜해서 이쪽으로 와서 점심을 먹게 되었습니다. 날도 쌀쌀해서 따끈한 쌀국수가 당겨서 우연히 앉아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라는 느낌을 받아서 포스팅 남겨봅니다. 

 

가격은 쇠고기 쌀국수 10900원~ 

있어요 저희는 쇠고기쌀국수 하나와 얌운센(12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을거라 ㅎㅎ 간단하게 주문해봅니다. 

각종 소스가 있네요 

먼저 얌운센이 나왔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태국 음식 콘 타이 얌운센은 약간 미지근하던데 저는 맨날 차갑게 샐러드 형식으로 나온 것만 먹어봐서 이렇게 나온 것도 있구나 하고 신기했습니다 ㅎㅎ 셀러리 잎이 잔뜩 들어간 하남 스타필드 태국 음식 콘 타이 얌운센 나름 새콤새콤 하니 괜찮더군요 

하남 스타필드 태국 음식 콘 타이의 태국식 쌀국수 같은데 국물이 진하고 무엇보다 식지 않고 아주 따끈하게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하남 스타필드 태국 음식 콘 타이에서 간단하고 맛있게 먹었네요 :) 태국식 쌀국수와 새콤달콤한 얌운센이 생간나신다면 들러서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내 돈 내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