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웨스틴 조선 서울 주니어 스위트 후기 클럽라운지,칵테일아워 투고서비스,수영장,헬스장,사우나,아리아조식,명동볼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연말 호캉스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사실 예약은 거의 두 달 전에 했던 거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12월 주말은 진작에 다 만실인 거 같더라고요.. 5성급 호텔인데 너무 손님을 가득 받아서 몇 가지 불편한 점들이 있었네요^^;;



토요일 숙박예약인지라 일찍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차가 엄청 막혔으니.. 다들 서둘러 출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체크인시간에 딱 맞게 도착했는데도 체크인 웨이팅이 있다고 30분이나 대기했네요.

웨스틴조선 서울은 3시체크인 12시체크아웃 입니다 :)





웨스틴 조선 서울 이곳이 대기실이라고 안내해주셔서 30분 동안 앉아서 기다렸습니다.
라운지로 올려보내주시고 거기서 차 한잔 하면서 기다리면 좋은데 서비스가 좀 아쉽네요







웨스틴 조선 서울 생각보다 체크인 대기가 오래 걸려서 근처 약국에서 필요한 게 있어서 약국을 다녀왔습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서울 5성급 호텔 !!





웨스틴 조선 서울 약국에서 필요한 것들을 사고 돌아왔지만 아직 웨이팅 대기가 있어서 사진을 찍고 놀았네요




전날 속이 안 좋아서 아침을 걸렀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체크인하자마자 20층 라운지로 향했습니다.
아쉽게도.... 체크인이 끝 낫을 시간 되니 라운지에서 다과를 조금 가져다가 먹었는데 금세 다과를 치워 버리시네요. 생각보다 다과 시간이 짧은 거 같아요. 라운지 저녁 시간은 5시부터인데.. 1시간이나 일찍 다 치워버리셔서 음료와 치즈케이크 맛만 보고 다른 걸 먹으러 가기러 했습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20층 라운지 뷰는 이렇습니다 :)






웨스틴 조선 서울 주니어 스위트 룸





웨스틴 조선 서울 주니어 스위트 제가 묵었던 객실은 11층입니다.





웨스틴 조선 서울

수영장 사용이 한 번밖에 안된다는 후기를 보았는데 여쭤보니 락커가 부족할 때? 는 하루에 한 번일 때도 있다고 하시더군요.
사우나 이용은 주니어스위트는 별도 요금 없이 사용 가능한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남길게요.





방은 생각보다 넓었고 넓다 못해 횡 했어요 ㅋㅋ 좁은 거 보다는 낫곗죠?






큰티비가 있네요. 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와챠 모두 감상 가능한 스마트티브이
화질이 그다지 좋지는 않지만 사이즈는 커서 좋았네요




욕조가 있어서 사우나하고 와서 욕조에서 한번 담가 봤네요




다른 분들 후기에서 보고 이그제큐티브인 줄 알고 샤워용품 챙겨갔는데
저희방은 주니어 스위트라 어메니티가 다 구비되어 있었어요

하지만 사우나에서 거의 다 씻고 와서 거의 여기선 샤워할 일이 없었네요 ㅎㅎ




오래된 호텔이라 고풍스러운 매력이 있는 웨스틴 조선 서울




웨스틴조선 서울 좋은 뷰가 이 환구단 뷰라고 하네요.
환구단이 정면에서 보이는 뷰 #환구단



그리고 바로 수영을 하러 갔는데 첫날은 수영장에 폰을 안 가지고 들어가서 열심히 수영하고 사진은 못 찍고 나왔네요
아쉬움에 밖에서라도 ㅎㅎ

아까 아래서 말씀드린다고 했는데,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사우나가 포함되어 있는 객실이라 사우나에서 바로 수영장으로 연결되었어요.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아주 좋은 조합이었어요.
만약 사우나가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추가로 결제하지 않으신다면 수영장만 이용하게 되시는데
수영장만 이용하시면 따로 사우나로 들어가는 게 아니라 수영장만 이용하는 고객들의 출입문이 있었어요.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신나는 모습...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명동 롯데와 신세계가 올해 아주 대단하게 준비를 했더라고요

여기온 김에 그거 보려고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뜨끈뜨끈한 몸으로 트리 보러 나섭니다
날씨가 생각보다 추워서 꽁꽁 싸매고 나갔네요




코로나 이전 같은 모습.. 많은 인파였습니다.
올해는 롯데가 작정했다던데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 장식이 매우 멋있었습니다





명동 길거리도 슬쩍 들러보고요.
먹거리 장사들이 매우 많고 , 외국인들도 엄청 많더라고요.





여기는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명동 롯데백화점에 와인과 함께 먹을걸 사러 들어왔다가 사람들 쌀국수 먹는 게 맛있어 보여서
한 그릇 했습니다 :)




땀땀 이라는 곳인데 꽤나 괜찮더군요? 따뜻하게 한그릇하고
과일 치즈 등을 사서 다시 호텔로 갑니다 ㅎㅎ





많은 인파를 뚫고 명동 롯데백화점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웨스틴조선 앞 트리가 사진이 더 잘 나오네요 ㅎㅎ


담에와보려고 #스시조




그리고 클럽 라운지 포함이라 칵테일 아워도 포함되어 있는데..
칵테일 아워가 1시간으로 제한이 되더군요? (사실 맘에 드는 와인도 별로 없었음)

#웨스틴조선클럽라운지 #칵테일아워


근데 투고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그냥 룸에서 먹기러하고
투고로 예약해서 받았어요





생각보다 웨스틴조선 칵테일 아워 투고 서비스가 알찬 듯합니다 :)





부실할 줄 알고 이것저것 백화점에서 먹을걸 사 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알차서 깜놀 ㅋㅋ 와인도 한병 같이 넣어주시네요





롯데백화점에서 사 온 음식들과 클럽 라운지 투고 음식들을 차려놓으니 제법 푸짐하네요
전날 배탈이 나서 하루 종일 굶었더니 너무 꿀맛이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칵테일 아워에 입장이 어려우신 분들은 칵테일아워 투고 서비스 추천드릴게요
옆에 보이는 bend라는 와인을 한병 넣어주신 거예요.
맛은 소소지만 그냥 분위기 내기는 나쁘지 않아요 ( 저 와인은 들고 오고 맛있는 와인을 마셨어요 ㅎㅎ)



한송이에 2만 원 가까이하는 샤인 머스켓.. 너무 맛있네요 ㅋㅋ
백화점 제품이라 그런지 포도알이 탱글탱글




밤에 보는 환구단 뷰




가져간 입욕제를 풀어봤어요


와인 한잔하고 꿀잠 잤네요




다음날 아침..

저희가 예약한 객실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조식을 아리아 또는 클럽 라운지에서 모두 이용 가능했어요
#아리아 조식





웨스틴조선 착츱 주스 맛집 ㅎㅎ





아리아 조식 생각보다 제스타 일이네요.


그런데 아리아 조식이 뭐 이날 객실이 만실이라고 일찍 와서 먹으라고 하길래,
7시 첫 타임에 내려와서 먹었어요 근데 객실이 만실인 건 알겠는데 자꾸 모든 이용시설에
시간 제약을 두는 게 좀 아쉬웠어요. 객실을 너무 가득 받으면 안 되는 거 아닌가.. 싶네요 ㅎ






웨스틴조선 아리아 어제부터 새우 관자 요리 너무 맛있네요 ㅎㅎ
훈제연어도 아주 맛있어요!


저는 그 두메 뉴 추천추천





가락국수는 SOSO




웨스틴조선 서울 커피 맛집입니다




디저트는 거의 손도 못 대고 과일만 좀 먹었습니다 :)





여기는 웨스틴조선 베이커리 류 파는 곳인데
#호텔케이크후기는 따로 올릴게요.


https://lindseydaily.tistory.com/44



퇴실이 12시라 여유가 있어서 퇴실 전에 수영한 번 더 하러 다녀왔습니다 :)
수영장이 작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제 운동하고 오기에는 나쁘지 않았어요
수영전용 레인은 한 개고 옆에는 아이들도 많았습니다.





체크아웃 전 클럽 라운지에 들러서 커피와 간식을 먹었어요
저 코코넛 파이와 치즈케이크가 맛있는 집입니다 :)




웨스틴조선 트리가 이쁩니다 ㅎㅎ



이상 웨스틴조선 서울 주니어스위트 룸에서 즐거운 호캉스 후기였습니다 :)
저는 사우나와 조식이 가장 만족스러웠던거 같습니다 ㅎㅎㅎ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