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오션뷰 후기 (수영장,헬스장 까지)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얼마전 다녀온 강릉 스카이베이 호텔 입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여행을 많이 다니는거같아요. 사실 여름에는 해외다니고..물놀이 다니고 하느냐고 

괜히 바빳어요. 

 

겨울에 오히려 차분히 이곳저곳 놀러다니기 좋은 계절인것 같습니다

 

 

저번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던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인데.. 이번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저희는 평일에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오션뷰를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체크인이 꽤나 오래걸리더라고요..

 

 

이곳은 수영장이 강릉에서 유명한 호텔이라 그런지 젊은사람들이 많았어요 ㅋㅋ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오션뷰 번호표를 뽑고 기다립니다.

 

저희는 평일 월,화에 숙박을 했는데 수영장 패키지로 194000원에 예매했습니다. (오션뷰)

수영장 포함패키지가 아니면 현장에서 별도로 결제가능합니다.

 


 

 

 

객실소개를 해볼게요.

 

 

 

 

 

 

 

 

 

어메니티는 다회용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오션뷰라서 뷰가 너무 좋았어요...

뷰는 여태 다녔던 오션뷰 호텔중 좋은편에 속했어요

 

 

 

 

 

드라이기도 준비되어있네요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와인잔도 준비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

 

 

 

 

 

 

창가로 나가서 뷰를 감상해봅니다 :)

 

 

 

 

 

 

저희는 강릉에오면 항상 겨울에는 홍게를 먹는데요 ㅎ 홍게와 문어를 쪄와서 숙소에서먹고

수영장에갈 준비를 해봅니다

 

 

 

 

 

 

 

수영인으로써 깨끗하게 사우나하고 수영복을 입는게 좋지만... 이곳은 수영장에 사우나가 함께 없더라고요

객실에서 수영복을입고 이렇게 입고 옥상까지 올라가야하는 특이한 구조 ㅎㅎㅎ

 

 

샤워하는곳이 없어서 어쩔수없어요~

 

 

 

 

 

 

 

수영장으로 올라가서 락커에 짐을 보관하고 

 

 

 

 

 

 

3시간정도 놀았어요 근데 날씨가 너무추워서...ㅋㅋ 물에 나오는순간 고드름 되는기분

실내수영장도 있는데 실내수영장은 더추워서 그냥 야외는 온수풀이여서 이곳에서 대부분시간을 보냈네요

물은 좀 깨끗하지 않은편이에요

 

 

흐린눈하고 놀아야합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야식으로 밑에 편의점에서 몇가지사고 가져온 과일들을 펴놓고 와인을 마셨습니다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낮에보는 오션뷰도 예쁘지만 밤에보는 오션뷰가 더이쁘네요

오션뷰는 필수인것같은 호텔...

 

 

 

뒷쪽은 경포호수뷰라고 하던데 그쪽보다는 오션뷰가 예쁠것 같아요!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gym ,헬스장 뷰가 좋다고 해서 아침에 눈뜨자마자 방문해보았어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가능하나, 운동화착용이 필수 입니다

 

 

 

 

 

뷰가 좋더라고요.

스트레칭도하고 유산소 근력 조금씩해주고......

 

 

여기 몬스터짐이라고 강릉 여기저기 있는 헬스장인가봐요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체크아웃전에 아쉬워서 사진찍어봅니다.

앗저희는 이날 근처에서 감자옹심이,장칼국수 먹고와서 체크인했어요

 

 

조식은 주말에만 이용가능한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테블릿으로 셀프체크아웃 가능 !

 

 

강릉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 오션뷰 호텔 잘 쉬다갑니다 :)

 

 

뷰가 좋아서 맘에들었던 호텔이네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