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 참돔회,민어,시세,구매하는법 그리고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예전에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에서 회를 종종 떠다가 먹고는 했는데, 

요즘은 자주가지 않았네요. 바쁠때가면 회를 너무 빨리 떠서? 회가좀 맛이 없다고 느낄때가 있어서

요즘 안갔는데요 최근에는 생우럭을 사다가 구워먹은 적은 있어요

 

 

오랜만에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를 방문해서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위치는 가락시장 남문을 네비에 찍고가시면 더 편하게 방문 하실 수 있구요

이곳은 주차비 지원은 되지 않습니다

 

제가 가는 초입에있는 은숙수산은 카드받으세요 ( 할복비는 현금만 받는거같아요)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 주차는 앞쪽에 하시면되고, 일반적으로 보이는 회센터?들은 도매는 아니고 소매쪽이고

반이 갈려있어요. 보이시는 사진에서 왼쪽이 도매입니다.

 

 

 

저희는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 은숙수산에서.. 도미를 키로에 2만원에 구매했어요. 4만원에 한마리를 구입했습니다

싼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사람마다?그때그때 가격이 좀 달라지는게 있는집 같아서요 

 

이곳생선들이 B급이라는 글을 본거같은데.. 제생각에도 좀 그런거 같기도해요 ㅎㅎ

아주머니가 골라주시는 생선들 눈깔이 좀 간게 있어서 최대한 아닌걸로 골라봤어요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 에서 저희가 고른 참돔 2kg 입니다

할복비는 8천원 지불했구요

 

 

아참 그리고 이곳은 오후5시정도 까지만 생선을 구입할 수 있어요 

 

 

 

 

좀 얇게 떠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얇게 썰어주신건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금요일에 사러 갔었는데 확실히 금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그리고 제생각엔 생선회를 떳는데 약간 다른때 보다 비리고, 생선이 흐물하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오랜만에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에서 생선회를 떴는데 약간 그런 느낌이 없지 않아 있었어요

 

그래서 저는 참돔으로 세비체를 만들었어요.

이렇게 해먹으니 차라리 더 괜찮네요 ㅎ

 

참돔세비체 레시피는 다시 올려볼께요

 

 

식구 많거나 큰생선을 뜰때 가락시장 강동수산 도매를 이용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만 생선을 좀 잘고르셔야하고 , 할복비가 생각보다 많이들어서 잘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회를 떠서 나오는길에 아까 구매했던 #은숙수산 에서 죽은 #민어 한마리를 2만원에 구매했어요

민어지리를 추천해주셔서 구매했는데, 지리 끓여서 레시피도 올려볼게요

 

#내돈내산 #강동수산 #가락시장 #참돔도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