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웨스틴 조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 가격,디자인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거의 연말이나 생일 크리스마스 등에 호텔 케이크를 한 번씩 사서 먹었던 거 같아요

작년 엄마 생신때 웨스틴 조선에서 치즈케이크를 예약해서 구매했던 기억이 있네요

 

 

 

이번 포스팅은 웨스틴조선 서울 숙박을 하게 되어 포스팅하는 웨스틴 조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정보 입니다 

 

 

 

 

 

 

 

 

 

 

 

여기가 웨스틴 조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조선델리 입니다 

 

 

 

 

 

 

웨스틴 조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을 받고 있는거 같네요

 

 

 

 

 

 

올해는 호텔들 케이크 가격이 전반적으로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이제 10만원을 훌쩍 넘는 가격이네요...ㄷㄷ

 

신라는 얼 마려나....

 

 

 

 

 

 

#트리케이크

 

 

 

 

 

웨스틴 조선 델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도 판매하네요

 

#호텔슈톨렌 

#호텔스톨렌 

#크리스마스 쿠키 #조선델리 #호텔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