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인천종합어시장 제철 새조개 시세,샤브샤브 그리고 냉동꽃게 최악,주의할점,주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해전부터 겨울철에 새조개를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이계절이되면 사먹게 되네요.

이제슬슬 새조개철이 시작되어서 새조개를 사러 다녀왔습니다. 예전같으면 새조개의 도시(?)인 남당항 까지가서

사왔겠지만.. 먼 남당항까지 간다고해서 새조개가 싼거는 아니라..(더비쌈)

 

그냥 인천종합어시장에서 새조개를 사다가 샤브샤브 해먹기러 했습니다

 

 

 

 

 

 

 

 

 

 

 

 

인천종합어시장은 물건을 구매하면 주차권을 주니 주차권을 꼭 챙기세요 

주차권을 챙기지 않으면 요금이 발생한답니다

 

제가 인천종합어시장 제철 새조개를 구매한곳은 입구쪽에 위치한 양미네라는 곳이에요

 

 

 

 

 

 

 

 

 

인천종합어시장 제철 새조개는 kg에 15000원에 구매했어요

현지보다 저렴한가격...ㅎㅎ 시세는 다 비슷비슷한것같으니 좋아보이는 놈으로 잘 골라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인천종합어시장 제철 새조개 2인기준으로 3키로를 구매했어요

구매를 하면 이렇게 다 손질을 해서 준답니다

껍데기에서 뺴서 모래주머니같은거도 손질해야하고

안해본사람은 어려울것같은 새조개 손질입니다

 

역시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것..

 

 

 

 

 

 

그렇게 새조개를 잘까져주셔서 3키로를 구매하고

 

 

 

 

 

 

올해 꽃게철에 꽃게를 많이 못먹은것 같아서

꽃게도 사려고 둘러보다가.. 잘해주신다길래..갔습니다?????

 

 

키로에 2만원인가 만오천원인가한다했는데 크고 좋다고 묵직하다고 들어봐라 어째라 해서 

일키로여봤자 두세마리 정도길래 한박스다해서 5만원에구매해서

 

집에가서 소분해놓고 쪄먹어야지 하는 생각으로 왔습니다..

 

(소분해서 쪄먹었으면 큰일날뻔)

 

 

 

 

구매해서 새조개먹을 생각에 기분좋게 돌아왔습니다

 

 

 

그.런.데

 

게도먹어보고 싶어서 2-3마리정도 찜기에 쪘어요 나머지는 아껴먹어야지~ 하고요

ㅋㅋㅋ 몇마리 쪗는데.. 분명히 무거웠거든요? 크기도 크고 찌니까 세상에나 안에 물을 넣어서 얼렸는지 내장은 다썩었고 속은 텅비었고 껍데기도 물렁 꽝꽝얼어있을땐 알수가 없죠 양심없이 파셨네요

 

갯수가 10마리 이상됫던거 같은데 전부다 그래서 이건 참을 수 없다해서

산곳에 전화를거니 없는번호... 너무 열받아서 시장에 전화해서 거기 관리소?같은데 연락을 해서 그집 좀 찾아달라했어요 (상호는 아니까요)

 

전화번호 알려주셔서 전화해서 게 상태를 말하니............

죄송합니다 그럴리가 없는데 모르고 팔앗다 등등이아닌

예상 밖의대답

 

 

내일다시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라고하시더군요

 

제가 제품에 만족을 못하니 다시 보내준다고 하는데 사과도 없이

제가 만족못하는게아니라 내장에서 썩은내가 나고 게가 텅비엇는데 무슨...

 

결국은 환불받앗지만 사과한마디 없고 변명한마디 없으시더군요

 

종합어시장에서 게살때 주의하세요 

 

 

첫번째 메인? 라인말고 두번째에서 구매했습니다 

 

 

 

 

게사진..

 

 

 

 

맛있게 제철 새조개 샤브샤브 해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