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분당정자역술집 생맥주 늦게까지하는 가성비 역전할머니맥주,안주추천

반응형

여름에는 정자역 역전할머니맥주 정말 자주갔습니다

수영끝나고 제일 딱 ! 생각나는 메뉴가 바로 생맥주 였으니까요

 

얼음생맥주는 아무리 먹어봐도 여기만한곳이 없더라고요

 

아주추운 겨울날이지만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

 

 

술은 항상 이곳에 오면 할맥 500!

 

 

안주 공부 열심히 해본뒤 주문해봅니다 :)

 

어묵탕과 건어물셋트를 주문했어요

언제먹어도 가성비 좋은곳이지요 

 

 

여름보다 메뉴들 가격이 살짝 오른거같긴해도

여전히 가성비 좋은 술집입니다 

어묵도 많이 들어있어서 좋은 어묵탕

 

앞테이블에서 맥주 1000짜리를 주문하는걸 보고 저도 해봤어요

가격은 두배인데 양이 세배인느낌이네요?

이걸 주문하니 직원분께서 나눠마시는 메뉴가 아니고.. 시간이 지나면 맥주가 싱거워질수있고

 

뭐 이것저것 주의사항(?)을 설명하신후 주문을 받으시더라고요

아마 이거 주문하시고 컴플레인이 많으셨나들?

 

다음에 가면 1000 두개시킬듯ㅋㅋㅋ

저는 참고로 마시는걸 잘해요.. 꿀떡꿀떡 잘마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