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해외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Day2 - 쉐라톤그랜드오션리조트 조식,호텔정보,수영장,무료온천,일본편의점쇼핑,호텔디너뷔페

반응형

 

 

일본 미야자키 여행 2일차입니다.

부모님은 골프치러 나가시고 저는 조식을 먹습니다 :)

 

쉐라톤그랜드오션리조트 월드체인호텔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조식이 일본식 입니다.

아마 원래 다른 호텔이였는데, 이름이 바뀌어서 그런걸까요?

 

 

 

 

 

처음 조식은 알차게 먹었네요

5일동안? 4일동안? 가장 맛있게 먹었던 조식메뉴는 저 초록색 주스와 나또 였던것 같습니다.

 

 

 

 

여기호텔은 특이하게 자몽 껍데기를 다벗겨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잇었어요

 

 

 

 

두번째날 비가오네요

미야자키가 따뜻하다고 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깜놀했어요

 

 

 

 

호텔에서는 온천도 보이고, 골프장도 보여요

 

 

 

 

셔틀시간, 호텔맵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셔틀을 타고 골프장까지 이동하더라고요. 걸어가도 되는거리이긴해요

 

 

호텔은 아부다비에서 가본 호텔처럼 뭔가 웅장함이 있어요 ㅋㅋ

G7도 열리는 호텔이라고 하니.... 꽤나큰 호텔이죠?


 

수영하는걸 좋아해서 수영복을 당연히 챙겨갔고, 올인클루드인줄알았는데 수영장을 이용하려면 1300엔을 내야하더라고요! 그래도 해보는게 좋을것 같아서 가보았습니다 :) 락커를 이용하려면 1200엔을 추가로 지불해야 한다길래.. 그냥 룸에서 수영복 갈아입고, 간단하게 샤워를 할 수 있는공간이 있어서 그곳에서 샤워를하고 수영장을 이용했습니다

 

 

 

 

 

일본의 모든 수영장이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여기서 신기했던점이 한레인에 양방으로 두방향으로 왔다갓다 할수있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1인1레인을 지정해주더라고요 ㅋㅋ 그래서 열심히 뺑뻉이 돌았답니다

 

크지않고 아담한 수영장이였지만 ㅎㅎ 운동잘했네요

 

 

 

 

수영후 온천을 즐겼어요ㅎㅎ

 

일본에 오면 1일 2온천을 해야하는것 같습니다 :)

 

 

 

 

온천하고 우유를 먹어봐야하는데................. 먹어보고 싶었는데

기계가 고장난건지 20분이 지나도 다 고쳐지지 않아서 이때 기다리다가 포기했어요

 

 

 

 

호텔 지하에 쇼핑몰이 있어서 좀 구경 했어요

 

 

 

 

이고양이인형 마지막까지 가지고 싶어서 엄청 고민했는데 ㅎㅎ 

그냥 안사오고 사진만 찍었네요

 

 

 

 

호텔지하에 아사히,기린등 일반맥주 수제맥주 모두 판매하는데 가격이 호텔이라 그런지 꽤비싸요 ㅎ

 

 

지하에서 맥주한병 사서 호텔룸에서 마시고

 

 

 

 

 

시골길?ㅋㅋ 속초해변같은 길을 걸어서 편의점을 가보았어요

 

 

 

 

펫샵? 에도 들어가봤는데 

우리나라에도 다있는거라 포기 ㅎ

 

 

 

 

편의점 쇼핑을 했어요

역시일본편의점 답게 살게 많더라고요 ㅎㅎ

근데 여기는 데우는곳이나 먹고가는곳이 없어서 .. 좀 아쉽네요

 

 

 

 

 

이것저것 사고

 

 

 

 

다시 15분정도 걸어서 돌아오면서 산토리니 하이볼을 마셔봤는데 

진짜 하이볼이에요 ㅋㅋ 달지도않고 ㅋㅋㅋ

도수가 꽤나 높았던거 같아요

 

 

 


 

 

저녁은 가족들과 쉐라톤 그랜드 오션리조트 내에 디너뷔페를 먹었어요..

 

뷔페 퀄리티는 소소 기대는마세요 ㅎㅎ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와인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도 있네요 ㅎㅎ

 

 

 

 

 

뷔페먹고 드디어 저녁온센!!

드디어 우유를 사먹었네요

 

 

 

 

호텔내에 저렇게 캠프파이어 하는곳도 있어요

그냥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녁은 혼맥으로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