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해외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Day5 -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 조식추천메뉴,시설,무료커피,미야자키공항정보 면세점,아시아나 전세기,일본 아시아나 기내식

반응형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의 마지막 날이 밝았습니다 :)

 

조금 눈이 일찍떠져서 바로 온천을 하러 갑니다!

 

 


온천을 하고 마지막날까지 알차게 먹은 호텔조식

여기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는 베지주스,아이스라떼(내가만들어먹음), 오믈렛,낫토,온천계란 맛집인듯!

조식이 썩 맛있거나 다양하지는 않앗지만 best로 크리에이트 해서 먹어봤어요 매일매일 다르게...ㅎㅎ

이게 참 맛있었어요

마지막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조식 이니 디저트까지 단단하게!

 


2인실에서 묵었는데

잘때 좀 추운거 빼고는 괜찮앗어요 

 

마지막날 한국가기전 호텔에서 사진한장!

 

 

낮에 호텔에 별로 안있어서 몰랐는데 수영장 뒷편에 이렇게 free coffee를 제공하더라고요


#미야자키아시아나전세기 #미야자키여행

 

미야자키는 아시아나 전세기로만 방문할 수 있어요

 

아시아나 창구가 없고.. 책상같은거 펴놓고 미리 뽑아놓으신 비행기표를 나눠주시더라고요 ㅎㅎ

좌석은 갈때와 동일하게 뽑아주셧네요

미야자키 공항은 제주공항 보다 작은데 ㅎㅎㅎ

#미야자키공항 식사를 하실곳도 있고 뭐 시간 떼우기 좋아요

면세점은 사진은 안찍었는데

과자,초콜릿,술 등등 아주 작게 있어요 

 

 

1시간 반거리 인데도 기내식을 또 주네요 

미리 불러놓은 택시를 타고 집으로 이동

미야자키에서 잘먹었지만 동네로 와서 장어를 또 먹네요 ㅎㅎ

 

이렇게 미야자키 골프여행 4박5일을 마칩니다!

 

 

#아시아나

#아시아나기내식

#일본아시아나기내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