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수원 보영만두 북문본점 (주차,웨이팅,추천메뉴)

반응형

수원올림픽경기장에서 주말 모닝수영을 하고 저번부터 눈여겨 보았던 #보영만두북문본점 에 다녀왔어요

다들 하도 맛있다고 해서 만두랑 쫄면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그래도 다녀와봤습니다 :)

 

 

수원 보영만두 북문본점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앞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되요 주차비가 아주 저렴하더라고요

조금 걸어오셔야 하지만 못걸을 거리는 아니에요 횡단보도 하나건너시면되요.

 

 

점심시간쯤에왔더니 줄이있더라고요.여기보니까 웨이팅오래기다려야할때가있고   또 잘맞춰서 오시면

별로 안기다리시고 쭉쭉 들어가시는거 같아요

 

저는 한 20분 넘게 기다린거 같아요 

 

 

그떄 티비에서 보영만두와 보용만두에 대해 나와서 봤었는데...ㅋㅋ

 

 

드디어 입장 그리고 기본셋팅 

 

 

 

고기만두 맛집이라길래 고기찐만두 , 그리고 다들 맛있다고 하시는 고기군만두, 그리고 쫄면...

 

후기는...

 

찐만두가 육즙이 많아서 가장 맛있었고

군만두는 좀실망 ;;;;;; 저희둘다 아 이게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다 라고 생각했고

쫄면은 평범한 맛인데, 양이 너무 적었어요 그래도 분식은 푸짐한 맛에 먹는건데 양이너무 적었어요 ㅎㅎ

 

재방문의사는 없지만 지나가다가 들릴수 있으면 또 가볼거 같아요 :) 

 

 

#북문본점 #보영만두 #보용만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