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서울근교 하남 베이커리 카페 한채당 전통차 파는곳 (쌍화차,대추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지난주 추운 날 다녀온 라운딩 때문인지 주말 내내 몸살 난 거처럼 몸이 으스스하고 기운이 없더라고요

주말 내내 잠자고 쉬었더니 조금 나아져서 나았는데 따끈한 쌍화차나 대추차를 마시러 가면 좋을 것 같아서 

찾아보고 다녀온 서울근교 하남 베이커리 카페 한채당입니다.

 

여기는 식당이 주인 거 같고, 베이커리 카페,  한채당 정원카페 전통차 카페 이렇게 3가지로 운영되고 있었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전통차를 파는 서울 근교 하남 베이커리 카페 한채당입니다.

 

 

 

 

 

 

"한채당정원카페"

 

 

 

 

 

 

앞에 한채당 베이커리 카페처럼 웅장한 맛은 없지만 아늑하고 따뜻해 보이는 내부...

저는 이날 진짜 쌍화차가 먹고 싶어서 온 거기에 전통차 파는 곳으로 바로 갔어요

 

 

 

 

 

 

서울 근교 하남 베이커리 카페 한채당 메뉴입니다.

차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수제차들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도 저렴한 게 아니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저희는 대추차, 쌍화차, 그리고 수제 찹쌀떡 1조각은 주문해 보았어요 

 

 

 

 


 

 

오른쪽이 쌍화차 왼쪽이 대추차.. 아주 따뜻하게 나와서 몸이 사악~ 녹는 맛이었습니다 


 

 

 

건더기도 실하고 , 무엇보다 차가 진해서 좋았어요

대추차도 달달하고 걸쭉하니 맛있더라고요 또 생각나는 맛이네요 

 

 

 

 

 

찹쌀떡이 유명한지 다들 찹쌀떡을 사 가시더라고요 저희는 한 조각 사서 맛만 보았습니다 

 

 


 

 

이날은 전통차 카페에서 차와 떡을 즐겼지만 앞에 베이커리 카페도 살짝 둘러보고 왔어요

 

 

 

 

이곳은 커피와 빵 등을 파는 곳인데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공간도 넓더라고요 ㅎㅎ

하남, 남양주 쪽 가실 일이 있으시다면 들러서 따끈한 전통차 한잔 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내돈내산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