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정자카페거리 피자 잭슨피자 추천메뉴,가격,맛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잭슨피자 많이들 익숙하시죠? 이마트에서도 냉동 피자로 사 먹어 본 적이 있는 잭슨피자... 요즘 동네마다 잭슨피자가 없는 동네가 없는 거 같은데.. 저희 동네에도 드디어 잭슨피자 공사를 하더니 호다닥 생겼네요.

사 먹어봐야지 사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포장해서 먹어봤습니다. 

참고로 이집은 포장만 가능! 포장전문점입니다.

 

 

 

 

 

 

 

 

 

*정자 카페거리에 위치 파리크라상 건너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매일 11-22시
  • 0507-1476-0726

 

쉬는 날이 없네요?

 

 

 

 

 

 

 

 

 

정자 카페거리 피자 잭슨피자 매장 앞에서 메뉴 보고 주문하기..

인기 메뉴는 미리 검색하고 왔지만 제 취향에 맞는 피자를 사 먹어요ㅎ

 

 

 

 

 

 

정자 카페거리 피자 잭슨피자 포장은 20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생각보다 빨리나 오네요. 정자 푸르지오 시티 2차에 위치해 있어서 지하에 주차하시면 주차 등록도 해주세요.

 

 

 


 

 

*포장으로 즐겨요*

 

 

 

 

 

정자 카페거리 피자 잭슨 피자 피자가 식을까 봐 후다닥 집으로 뛰어와서 피자를 펼쳐 봅니다.

저희가 주문한 피자는

아메리칸 스피리트 입니다. 버섯이 들어있는 피자를 좋아해서 이메뉴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4,000
가성비 넘치는 피자는 아니지만 도우가 맛있네요.
 
 
 
아메리칸 스피리트 피자 구성

 

토마토소스, 모짜렐라치즈, 그라나파다노 치즈, 파마산치즈, 페퍼로니, 베이컨, 양송이 버섯

 

 

이니 참고하세요 :) 

 

 

 

#somah와인 #피노누아 #뱅가드 와인과 함께 즐겼어요

 

참고로 샐러드는 제가 만든 거 ㅋㅋㅋ

저는 제가 만든 음식이 더 맛있음..

 

 

 

정자 카페거리 피자 잭슨 피자에서 맛있는 피자를 포장해다가 먹었네요 

저는 버섯을 좋아해서 다음에도 먹는다면 이 메뉴를? 아니면 다른 메뉴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정자 카페거리 피자 잭슨 피자에서 포장으로 가볍고 즐겁게 즐겼습니다 :)

둘이서 충분히 다 먹을 양의 피자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