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at

분당 오발탄 추천 메뉴,가격,주차 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오랜만에 분당 오발탄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대창, 양 안 먹은 지 좀 오래인데.. 부모님께서 티브이 보시다가 드시고 싶으시다면서 가자고 하셔서 다녀왔습니다. 제가 다녀온 곳은 분당 서현 오발탄입니다. 

 

 

 

11시 40분 부터 22시까지 이고 점심에는 점심특선 같은 메뉴도 있더라고요.

복잡한 분당 서현에 위치하지만 분당 오발탄 주차는 발렛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발렛비용은 2천 원입니다.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나 있더라고요 편하게 즐기실 분들은 예약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해요 저희는 목요일 6시 반에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 

 

 

 

 

 

 

 

분당 오발탄 기본찬으로 양무 침, 호박샐러드, 등등 나옵니다.

기본찬으로 술한병 뚝딱 마실 뻔했네요 

 

 

 

 

분당 오발탄 이 야채샐러드는 맛있어서 몇 번 리필.. 

아무래도 대창과 양이 느끼하다 보니 야채를 함께 먹어주는 게 궁합에 잘 맞네요 ㅎ

 

 

 

 

 

느끼함을 달래줄 동치미 국물도 함께입니다

 

 

 

 

 

블로그에 가격정보를 적으면 제 기록이 되어 나중에 여기가 얼마였지? ㅎㅎ 할 때 보기 좋더라고요

소주 가격은 6천 원입니다. 요즘 동네 소주가격시세가 5천원인거에 반해 천원 비싸죠?

아무래도 식대가 높다 보니 술값도 조금 더 비싼 편이네요

 

 

 

 

 

제 기억에는 없던 소고기, 숙주 찜이네요

원래 서비스로 나온다는데 왜 난 기억에 없지..ㅋㅋ 너무 오랜만에 온건 가요

 

 

 

저희는 이날 

 

대창 3인분

양 2인분 이렇게 

 

5명에서 5인분을 먹었습니다

 

일행 중 한 명이 양이 적어서 둘이 먹었다고 해도 될만한 양이였어요

양이 좀 적은 편이긴 해요 하지만 질은 좋은 곳이죠

 

 

특양구이 1인분에 39000원

한우 대창구이 1인분에 380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세죠.. 그램수는 안 나와있네요 

 

마지막에 후식으로 주문한 양밥은 25000원 정도 했던 거 같아요 :) 

 

 

 

 

 

정성스럽게 마늘과 함께 구워주십니다.

팁 만원을 드리고 좋은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주문한 양밥은 찌개와 함께 나오고.. 양밥 ㅎㅎ 양이 들어있는지 잘 보이지는 않지만 깍두기 밥이 맛있는 거라더군요.. 매번와서먹지만 저는 맛있는거 잘 모르겠다는...

 

후식으로는 팥빙수도 나옵니다. 팥빙수까지 야무지게 먹은 가족 식사였습니다.

 

3인에서 20만 원 중반으로 식사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