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디럭스온돌더블룸,온천수,5성급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이번 부산여행에서 다녀온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입니다.

 

사실 이호텔이 처음은 아니고 두 번째입니다. 처음에 방문했을 때 꽤나 만족했던 곳이에요.

저번에 왔을 때는 허심청이라는 농심호텔 온천에서, 온천도 즐겼던 기억이 있었어요..

 

부산의 오래된 5성급 호텔 중에 하나인 부산 숙박 농심호텔 후기를 남겨볼게요

 

 

 

 

농심호텔은 해운대나 광안리가 아닌 부산의 온천장역이라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쪽에 숙박을 잡으신다면 부산대역 쪽에서 노셔도 되고, 온천장 쪽에도 꽤나 맛집이 많답니다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호텔은 꽤 오래되었지만, 5성급답게 서비스도 꽤나 좋은 편입니다

 

 

 

 

 

 

 

 

이날 저희는 연말이라 방이 별로 없어서, 처음으로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에서 디럭스온돌더블룸을 예약했어요.

온돌룸이라 약간.. 할머니집 느낌이 날 거 같아서 고민했는데 ㅋㅋ 다녀오길 잘한 것 같아요..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침대는 더블침대가 있고요. 침구가 매우 좋았어요. 제가 다녔던 5성 급중에 꽤나 좋은 편에 속하는 침구.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디럭스더블온돌룸,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바닥이 조금 낯설었지만 금방 적응되고 심지어 너무 편하고 있죠 ㅋㅋ 방바닥이 요즘 집들에 있는 대리석이나 마룻바닥이 아니라 폭신한 장판이라 더 편했어요

 

온돌 뜨끈하게 틀어놓고 바닥에서 잤네요..;; 너무 따듯하고 좋아서.. 잠자기 딱 좋더라고요

 

 

아이가 있으시거나 여러 명에서 이방을 잡으셔도 좋으실 거 같아요 

 

바닥이 생각보다 편하더라고요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단점이라면 창문을 열면 아무 뷰도 없어요 

앞에 유흥건물 뷰인데.. 뷰빼고는 거의 다 만족스러웠던 호텔입니다

 

예전에 묵었던 방은 뷰가 호텔 전경뷰였는데 이번방은 뷰가 좀 흠이었어요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아침에 온천수로 욕조에 물 받아놓고 샤워도 했습니다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온돌방에서 따끈따끈하게 잘 묵었습니다.

2022년 마지막날을 온돌방에서 보냇네요

부산여행 계획하신다면 복잡한 해운대나 광안리에서 벗어나서 온천도 즐길 수 있는 부산여행 숙박 농심호텔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