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Day3 -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 온천,대중교통 버스타기,돈키호테,스시로,야키토리맛집 鳥雅

반응형



일본여행에서 매일 아침 7시정도에 일어나서 온천을 하러 갔어요ㅎㅎ
온천하고 나오거나 온천하러 가는길에 항상 보았던 고양이.....ㅎㅎㅎ

사람손 탓던 고양이였던지 졸졸졸 따라왔던 귀염둥이 ㅎ



츄르를 좀 가져갔어야했는데 까먹었다 ㅠㅠ
근데 일본은 TNR 한 고양이들 귀를 V 자로 잘라버린다 ㄷㄷㄷ



온천을 하고 매일 조식을 바로 먹으러 갔어요
맛있게 먹었던 나또+반숙계란


커리는 좀 달다



할머니? 왠지 오니기리 장인인것 같은 분이 말아주시는 오니기리......
다들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난 그냥 그렇다 ㅎ




이날은 미야자키에서 버스타고 시내를 나가보기러 했다
버스가 띄엄띄엄 있지만 그래도 시간은 정확하게 맞춘다

버스타는법을 찾아보지 않고타서 ㅋㅋㅋ 돈을 잘못낸거같다;;

마지막날 마침내 어떻게 결제를 하는지를 시스템을 알았다



미야자키 돈키호테를 가려고 했는데 다시보니 돈키호테가 두개였다
내가 찾던곳은 메가 돈키호테 였는데.. 잘못내린거같다 ㅎㅎ




지도를 찾아보니.. 더가서 내렸어야했다


그래서 그냥 걸었다

구경할겸!!



체력이 아직은 좋아서 영차영차열심히 걸었는데 ㅋㅋ 생각보다 멀었다
무엇보다 내가 생각했던 미야자키의 날씨보다 매우 추워서... ㅠㅠ

짧은 쟈켓을 입고 나갔는데 너무추웠다
완전 패딩입을 날씨...




메가 돈키호테 앞에 백화점(?)이 있어서 1층 스벅에서 커피한잔

아이스 시켰는데 종이잔에 주네..



백화점 식품코너 같은곳 안파는게 없네!


잠시 메가 돈키호테 구경하고


또 열심히 걸어서 #스시로 라는곳에 와서 스시를 먹었다.
스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일본여행 동안 스시를 더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ㅎㅎ 주변에 회전스시집을 찾아서 방문

첫날 먹었던 스시 토라 보다는 가격이 저렴했다

일본와서 나마비르 는 진리.. 꼭 마셔줘야함
그래서 매번 밥값보다 술값이 더나오는 ^^

나름 괜찮았던 스시집!!!
가격대비 좋았다
#스시로미야자키



여기다


다시 메가 돈키호테가 있는 미야자키 시내(?) 쪽으로 걸어갔다 이쪽은 저녁에 대부분 문이여는 이자캬야등이 많다

#메가돈키호테 구경
약몇가지 구매했다
면세혜택 보실 수 있으시니 꼬옥 참고하세요


엄마아빠가 라운딩을 마치시고 택시타고 메가 돈키호테로 나오셨다

#쉐라톤그랜드오션리조트 에서 #미야자키시내 ㅋ


저녁은 미리 알아놓은 레스토랑에 갔다
야키토리가 먹어보고 싶어서 다녀온 곳
일본 미야자키는 최대 소와 닭생산지 이다.

닭은 토종닭이라고 하네!


鳥雅 - 鳥雅
+81 985-89-4061
https://maps.app.goo.gl/5yo9e7icSSmEDh1w9

너무 맛있었던 #나마비르
(생맥주)


아빠랑 3잔씩은 먹은듯하다 ㅎㅎ

미야자키에 유명한 치킨남바 라는 요리 ㅎㅎ
닭튀김에 홀렌다이즈 소스를 곁들인 맛이다

셋이 맥주까지해서 12마넌 정도 나왔다
아주괜찮은가격

의사소통에 문제가 있었만ㅋㅋ
그래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잘 주문해서 먹었다

#미야자키맛집
#미야자키치킨난바

한국어로 번역해서 주문하고 사용해본 메뉴

장인정신이
느껴지는
꼬치구이

세상이 좋아져서 이렇게 메뉴를 한글로 바꿀수 있다는거에 감탄했다 ㅋㅋ


미야자키 시내에서 호텔까지 대략 3만원정도 택시비를 지불하고 돌아왔다.

저녁을 먹고 돈키호테에 다시들러 먹을거리를 사서 돌아왔다.  부모님과보낸 즐거운시간
#일본택시 #미야자키택시

나는 맥주.. 다른 어른들(?) 은 소주 ㅎㅎ
숙소로 돌아와 2차를 했다

이날은 온천은 안가고 룸에서 입욕제를 풀고 목욕했다
룸은 온천수가 아닌거같은 느낌?

즐거운 3일차 일본여행이 끝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