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일본 미야자키 골프여행 Day4 -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 뷰,미야자키 가볼만한곳,미야자키 신궁,아트뮤지엄,스시토라,이온몰,야키니쿠식당

반응형

 

 

미야자키 여행 4일차 이다!

 

 

 

눈이 일찍떠져서 찍어본 아침석양이 너무 예쁘다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은 뷰맛집인것같다 :)

 

 

 

 

아침에 눈뜨자마자 했던 온천이 너무 좋았다

그때마다 나를 반겨주던 귀여운 냥냥이

 

 

 

 

심지어 온천까지 같이가주는 냥냥이 ㅋㅋ

 

 

 

 

수건은 무료로 제공된다.

온천들어가는길에 수건을 들고가면 된다!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온천

을 끝마치고 매일 먹었던 #쉐라톤그랜드오션호텔조식

 

과일을 먹기좋게 제공해주어서, 아침부터 과일듬뿍 섭취 

 

 

어제 날이 너무추웠어서

오늘은 일본에선 안입을줄 알았던 패딩으로 중무장하고 길을나서본다

 

 

 

 

#미야자키 에서 처음 타본 #일본버스

 

구간별로 돈이 나가는 신기한 시스템 ㅋㅋ

 

 

 

 

미야자키에서 버스로 여행할 수 있는곳들중 가까운곳을 추려 몇곳 방문하였다 그중에 하나가 #미야자키신궁 이였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미야자키신궁을 한적한 가운데 산책하고 둘러보았다.

마음이 평온해지는 느낌...

 

버스타고 내려서 한 15분정도 주택가로 쭉 걸어들어오면 있는곳..

버스타고 와볼만한곳이였다

 

여기까지 왔는데 이온몰로 바로 이동하기는 좀 그래서 근처에 뭐할까 구글로 검색해보다가

큰 #아트뮤지엄 이 있어서 그곳으로 향했다

 

 

 

 

가는길에 유명한 카페가 있어서 찾았는데 문닫앗네?

 

 

 

 

#미야자키아트뮤지엄 

 

미야자키아트뮤지엄 사진을 찍을수있는 작품이 한정되어있어서 눈으로 둘러보고 나왔다 :)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볼만했다.

날이 추워서 몸도 녹일겸..ㅎㅎ

 

 

 

 

다시 20분정도 걸어 버스정류장에 도착 

일본은? 미야자키는? 이렇게 버스정류장이 뜬금없는곳에 위치한다 ... ㅋㅋ

 

신기

 

하지만 버스시간은 정확하다

 


첫날방문했던 스시토라를 혼자 또 방문해본다 ㅎㅎ

여기 스시토라 생맥주 (나마비르) 가 너 무 맛있어서 꼭 또 먹고싶었다


#스시토라

#sushitora

 

 

 

 

버스타고 열심히 걸어서 도착 5시 (오픈시간) 조금 지나고 도착했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30분정도 기다린듯 하다

 

 

 

일본에서 생각보다 방어초밥을 너무 맛있게 먹었다 ㅠㅠ

 

 

 

계란찜도 시켜봤는데

회전초밥집들 마다 다 맛있었다

우리나라 고급 오마카세에서 먹는 계란찜들보다 맛있었다는..

 

두번째 방문인데.. 혼자 8만원넘게 먹었다 ㅋㅋㅋ

첫방문에 셋이와서 15마넌정도 나왔는데 ㅋㅋ 난도대체 뭘먹은걸까

아마 비싼스시 위주로 먹고 맥주도 많이 먹어서 좀 가격이 많이 나온것같다 ㅎㅎ

 

이 정소는 비추..비려요

궁금해서 먹을까 말까하다가 먹어봄

 

일본스시집은 기름진 생선들이 맛이 좋은것같다.. (방어 , 고등어 , 참치 등)

 

 

 

 

다시 또 올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잘먹었어요 

토라스시 굿굿!!

 

미야자키 가신다면 추천해요


 

스시토라는 이온몰 근처에 있어요

스시먹고 다시 이온몰로 컴백

 

 

마트에서 디저트 사먹어봤는데 ..살살 녹네요 

 

역시 일본 디저트 퀄리티가 좋습니다 :) 저렴하기까지

 

이온몰에 뽑기하는곳이많아서 뽑기도 좀 해보고 ㅎㅎ

귀여워요 

호텔에서 봤던 인형 여기도 파네요 가격이 많이 싸면 ㅋㅋ 하나살까도 했는데 ㅋ 그냥눈으로 본걸로 만족 

 

 

저녁은 가족과 먹기러해서 이온몰 둘러보다가 

다시 호텔로 향합니다

 

버스타려면 또 걸어서 버스정류장 까지 가야해요 ㅠㅠ

 

 

 

또 뜬금없는곳에 위치한 버스정류장

하지만

시간은정확한

 

ㅋㅋㅋ

 

 

근데 일본 교통비는 진짜 비싸더라고요

 

버스만 타고다니는데도 하루에 몇만원쓰는거같아요 :)

 

데이패스같은게 있다고는 하더라고요

 

 

 

 

 

숙소에돌아와서뷰한번다시봐주고ㅎㅎ

 

 

 


 

 

저녁은 마지막으로 미야자키에서 유명한 소고기! 야키니꾸를 먹기러 했어요

일본한우...

 

엄마아빠는 라운딩하시고 저녁에 만났어요

 

 

2

 

 

 

 

 

 

 

역시 오늘도 ㅋㅋㅋ 의사소통 불가지만

파파고와.. 때려맞추기

마지막에 영어 하실줄 아는 직원분이 오셨는데 왜진작 안오셨나요 ㅋㅋ

 

저희는 그냥 대충 번역하고 그림보고 이것저것 거의다시킴

 

 

 

 

 

진짜 기름진 #일본와규 #미야자키와규 #미야자키야키니꾸

 

 

너무 찬하나 안나온다는 어른들의 ㅋㅋ 반응 ㅋㅋ

진짜 고기만 나옴 ㅎ

 

6인가족 70마넌 정도 먹고 

다들 라면 땡긴다고 해서 근처 편의점에 택시까지 타고가서

라면을 사오심...ㅎㅎ

 

 

아 여기 야키니꾸 까지는 택시로 2만원정도 저희는 6명이라

항상 택시 두대로 움직였어요

 

 

다들 행복해보이는 라면 타임..저는 맥주로 마무리 ㅎㅎ

 

 

이렇게 미야자키 마지막날이 지나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