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원정수영1 - 수원 월드컵경기장 수영장 스포츠아일랜드 (해수,오리발가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린지입니다 :)

 

사실 수영인으로써 여기저기 수영장을 이미 많이 가보았는데요.. 그중에 최근에 다녀온곳을 리뷰합니다

 

사실 수원 월드컵경기장 수영장 스포츠아일랜드정보를 찾아보면서 정보가 별로 없어서 제가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고 얻은 정보들이라 블로그에 남겨볼게요

 

 

 

일단 스포츠아일랜드 수영장은 경기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210번길 41 1층 수영장

 에 위치합니다. 

 

 

 

 

 

 

 

 

 

 

 

저는 일요일 아침에 방문했고, 자유수영은 오전6시부터 가능하더라고요(주말평일동일)

 

시간도 평일 22시 토요일 21시 일요일 20시로 꽤나 여유있는 시간까지 방문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주차공간은 널널 하지는 않은데, 주차장이 있어서 그래도 잘찾으면 주차하기 엄청 어려워 보이지는 않았어요

 

 

 

 

수원 월드컵경기장 수영장 스포츠아일랜드 1층에 다양하게 먹을거리라던지, 뭐파는곳들이 있더라고요 

수영장 다니면서 1층에 던킨과 폴바셋이 있는곳은 처음보네요^^;;

 

 

 

 

 

수원 월드컵경기장 수영장 스포츠아일랜드는 1회권 8000원 입니다. 다른 수영장,,, 야탑탄천수영장이나 그런곳들에 비하면 1회권이 상당히 비싼편이죠?

 

하지만 비싼 이유가 몇가지 있는데.. 저는 8000원 내고도 갈만 한것 같아요:)

 

 

 

이렇게 남녀 락카 따로받고 입장합니다.

 

풀은 25미터인데 갯수가엄청많고

무엇보다 해수풀이에요

 

토요일은 1시부터 오리발 착용 가능한 풀이 따로있고

일요일은 하루종일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수풀이라..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른수영장에서는 제공이 안되는 수건이 제공되구요

몸을 담글수 있는 탕이 있어서 다른 수영장보다 조금은 목욕탕(?) 같은 느낌이 들어요 ㅎㅎ

 

거리가 있어서 자주는 못가지만 주말에 여유가 된다면 또 가보고 싶은 수영장이에요

 

 

 

 

#스포츠아일랜드 #수원수영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