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강릉,양양여행1 - 강릉 선물추천 참순찰떡방,주문진좌판풍물시장,복어회,양양 디그니티호텔,백짬뽕

반응형

 

일본여행을 마치고 바로 다녀온 강릉,양양여행.. 

날도 좋고 바다도 보고 싶어서 다녀왔습니다 :)

 

시작은.. 

 

제가 좋아하는 강릉 참순찰떡방 입니다

강릉 참순찰떡방 오늘은 제가 먹을건 아니고요, 예전에 누구한테 몇개 먹어보라고 줬는데

너무맛있다고해서 이번에 택배로 보내주려고요

 

#강릉참순찰떡방

 

강릉 참순찰떡방 본점으로 갔어요 

 

 

너무 늦게가면 강릉 참순찰떡방 제품이 없으니.. 확인해보고 가세요

이날이 금요일이라 택배가 끝났다고 하셔서 택배포장 해주실테니 옆에 우체국가서 보내면 된다는

꺠알같은 정보를 주셔서(?) ㅋㅋ

 

두박스 사서 바로 가져가서 보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떡도 아주 실해서  누구에게나 선물해도 다 좋아할맛 ! 


 

그리고 #주문진좌판풍물어시장 으로 갔어요

숙소에서 먹을 회를 뜨러갔습니다

 

 

 

복어한마리,오징어한마리,가자미 한마리 해서 

5만원인가.

 

 

 

할복비는 별도

살때마다 잘산건가? ㅋㅋ 싶은데 서울보다는 회가 확실히 맛있는 주문진

#주문진좌판풍물시장

 


 

그리고 양양으로 넘어왔어요

 

오늘 우리 숙소가 있는 #디그니티호텔

 

여기는 친구들하고도 예전에 방문했었고.. 가성비 좋아요

거리가 강릉 속초 사이 양양 이라는게 조금은 단점?

 

 

 

2인실임에도 불구하고 방이 2개 

하나는 이런 방? 이고 하나는 식탁이 있는 방인데

예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 이공간에서 잘놀았어요 ㅋㅋ 

 

어메니티는 이렇게 있네요

#양양디그니티호텔

#양양호텔 

요즘 맥주에 빠짐ㅎㅎ

근데 맥주랑 와인이랑 섞어 마셨더니.. 다음날 머리가 아프더라고요 

복어

가자미 (근데 세꼬시를 이렇게 굵은 뼈도 같이 뜨는건 첨봄ㅋㅋ)

오징어 

 

후식으로 편의점에서 신중하게 선택한 백짬뽕...ㅎㅎ

맛은있는데 양이 너무 적은거 아니오?!

 

#백짬뽕 

#생일여행 

이번에도 역시 기본은 했던 #양양디그니티호텔

추워서 앞에 바다 못걸어 나간게 좀 아쉽 ...

 

여기 가실분들은 꼭 편의점에 들러서 필요한거 사가세요 근처에 편의점이 없어요 

해변까지 차타고 나가야해요

 

이번에 갔더니 다양하것들을 파는 자판기가 생기기는 했는데 

그래도 미리 장봐가시는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