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국내

강릉 양양여행2-미가손칼국수 감자 옹심이,속초 더엠브로시아 카페,카페소리 설악산뷰,몽트비어

반응형

 

양양 숙소에서 하루를 보내고 조식이 포함되어 있지않아 체크아웃을 하고 근처 양양시장에 

#감자옹심이 를 먹으러 갔어요. 사실 강릉 속초 양양을 수없이 다녔지만... 

옹심이를 맛있게 먹기 시작한지는 얼마안됬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는 감자옹심이 ㅎ 서울,경기에도 파나? 모르겠는데 강원도 놀러오면 한번씩 먹게되네요 

 

사실 양양시장에서 다른 감자옹심이집을 가려고 했는데 그곳은 시장안쪽에 위치하고 이곳은 매장이길래

그냥 여기로 방문했어요 (사람이 많더라고요)

 

#미가손칼국수

#양양아침식사추천

 

 

 

메뉴는이래요

 

사실 장칼국수하나 옹심이 하나먹으려 했는데 감자옹심이가 2인부터 주문이라...ㅎㅎ

할수없이 감자옹심이2인 주문

 

 

감자옹심이랑 김치랑 먹으니 딱

셀프바에서 리필가능

이렇게 작은 항아리에 나와서 양이별로 없나 헀는데 생각보다양이 꽤나 많아요

위에는 옹심이 밑에는 칼국수가있어요!

이렇게 칼국수까지 야무지게!

아침식사로 딱이였어요

 

뜨끈뜨끈하니..좋네요

 

 




 

그리고 거리가 좀 있어서 갈까 말까 하다가 요즘 핫한 카페 ... ! 에 다녀왔어요

 

 

바로 #더엠브로시아 라는 카페입니다..예

 


예.. 빵도 많고 뷰도 정말예쁜데 정말정말 자리날 기미가 안보이고 사람이 너어어무 많아서 아쉽게도 구경만하고 그냥 나왔네요 ㅠㅠ 다음에 평일에 다시 방문해야겠어요

 


 

 

그래서 주변에 또 울산바위가 뷰로 보이는 카페가 있다하여 찾았습니다 :)

 

 

분위기가 조용하고 음악도 좋아서 맛난 커피 마시고 쉬다가 나왔네요

 

 

 


 

다음 방문한곳은 #속초몽트비어 #속트비어 

저번에 강릉에서 먹었던 수제맥주가 맛있었어서

속초에도 유명한 #몽트비어 라는곳이 있어서 들렀어요

 

저는 맥주 2잔정도 마셨는데 개인적으로 사서 갈맛은 아니였어요 ㅎㅎ 포장해가시는분들도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강릉에 #버드나무브루어리 에서 더 맛있게 먹엇던거 같아요:)

 

 

반응형